첫 가족여행 많이 어렵네요.^^
은별
준비도없이 급작스럽게 제주 가족여행을 가게 됬습니다.(성인 5명 첫날 오후 도착 마지막날 5시 비행기)
첫날 오후 5시 도착 비행기라서 특별히 할 수 있는게 없을 듯 해서요.
1. 첫날 가까운 해수욕장에서 간단히 놀고 숙소로 가고 싶습니다.
일단 공항에서는 곽지가 가까운 것 같은데 저녁 7시 이후까지 놀 수 있을까요? 첫날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2. 숙소는 3박을 모두 한곳에서 할까요. 아니면 2박과 1박 정도 나누는게 좋은가요
사이트 글 읽어보니, 아무래도 초보는 서귀포나 중문쪽이 좋다고 하셔서 만약 2박을 하게 되면 그쪽에서 할 것 같습니다.
3. 그렇다면 1박은 어디서 할까요?
첫날 도착과 해수욕장을 고려하면 한림읍 근처 숙소로 1박정도 잡아도 괜찮을까요?
왠지숙소 바로 근처에서 바닷가 산책할 수 있는 곳에서묶고 싶어서요.
4. 그냥 중문이나 서귀포 근처 한곳에서 3박해도 제주 곳곳 이동하는데(특히 수다닷컴 사이트 추천 일정) 큰 무리 없나요?
가족 5명이 가는데 항공권 빼고는 아직 아무것도 결정을 못했습니다.
일정을 짜고 숙소를 정하는게 먼저겠지만 초보라서 사이트 추천 3박 4일 일정 거의 그대로 움직이려구요.
많이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한누리
1.번 : 숙소가 어디냐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3박 4일이면 그래도 짐이 꽤 있으실텐데 그걸 다 들고 해수욕하시고 숙소가시기 어려울 것 같아요 그냥 발 담그고 하시는 거면 몰라도요 공항 근처에서 저녁 식사하시고 제주시 용연 정도 들렀다가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2번: 첫날 늦게 도착하시니 애월이나 한림 쪽에서 1박하시고 나머지 2일은 중문에서 숙박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 1박을 해주시는 데가 많지 않습니다. 특히 성수기에는요 글보니 날자가 임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