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쓸때 어떻게 표시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도움부탁드려요.
트레이
2023.04.01
이력서 쓰고 있는데요. 위에 파일은 워드 파일 캡쳐한거에요.
보훈대상여부보면 대상 비대상 이렇게 있고 네모칸 있잖아요. 비대상이면 어떻게 표시하면 되나요?
워드를잘 몰라서 그러니 자세한 설명부탁드려요.
그리고 전산능력에 엑셀 워드 상 중 하 이렇게 있잖아요. 이건 어떻게 표시하면 될까요??
상을 표시하고 싶으면 나머지를 지우나요? 아님 동그라미표시?? (동그라미표시 어떻게 하는지 몰라요 ㅠㅠ)
친절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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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터기
전산능력에 엑셀에 상 중 하 되어있는건 어떻게 하나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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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
기호에 체크표시 있는 박스로 바꿔주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