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가 문제네요
샹1큼해
안녕하세요. 여긴 중국 북경이구요.
12월 20일부터 연말까지 휴가인데(남편이 다니는 미국 회사는 연말이면 거의 전원이 실종 상태..)
환율 때문에다른 곳은 엄두가 안나고 울나라 제주도로 가려구요.
북경-제주 직항이 매주 월, 금에 있어서 12월 22일부터 29일까지 7박8일 일정으로 갑니다.
중국 여행사를 통해 신라호텔을 예약하려고 하는데 12월 26일부터 가격이 상당히 비싸지네요(오히려 크리스마스 때가 더 저렴..)
그래서 1주일 모두 신라호텔로 예약했다가 취소하고 다시 고민 중에 있습니다.
질문은요
1. 신라 호텔에서 7박8일을 묵는 것보다 신라 4박+롯데 3박, 혹은 신라 5박+롯데 2박으로 바꿀까요? 아니면 평가가 좋은 신라호텔에 그냥 쭉 묵을까요?
2. 신라호텔의 경우 산 전망과 바다 전망 두가지만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아마도 본관일 것 같아요.
본관 산전망이 가격이 좀 더 저렴하긴 한데...어차피 본관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면 가격을 보고 그냥 산전망으로 할까요?
의견 좀 들려주세요~
-
해샘찬
여행을 많이 다니실것이라면 숙소를 꼭 중문에 둘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제주는 의외로 고급 팬션도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후예
2박 3일도 숙소를 매일 바꾸시는 분도 많던데,,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알려 주세요 ~
-
개굴츼
저는 체크인 체크아웃을 반복하며 짐 쌌다 풀었다...그런 식으로 호텔을 옮겨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요. 어디를 가든 한 곳에서 최소 5일 이상, 한 호텔에서 묵자는 주의인데...수다님 말씀을 들으니 그럼 신라에서 4박, 휘닉스(섭지코지) 3박 이런 식으로 바꾸면 어떨까요? 옹님 말씀을 들으리 바다전망은 굳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기도 하구요. 답글 감사합니다.
-
은G
저랑 비슷한 고민;;
-
펴라
전 바다전망인 리조트에서 묵었는데 솔직히 다 구경하고 숙소에 밤에 들어가잖아요.. 그래서 어두워서 바다도 보이지도 않고 추워서 문열어놓고 바다보면서 낭만을 즐기기엔 계절이 안따라주는거 같아요 저도 창문열고 바다본건 아침에 잠깐씩;; 문열고 사진 몇번찍고 후딱 들어오는ㅠㅠ 굳이 지금 바다전망 산전망 따지기엔.. 그리고 실컷 해안도로, 관광지 돌아다니면서 바다 실컷 볼수있다는..;; 저의 생각이예요^^;;
-
해나
음...먼저 동선을 잡으세요.
만약에 관광하시다가..숙소로 저녁에 돌아오실려면 도로에 시간을 낭비하고..피곤하고 기름 많이쓰고하는
번거로움이 따르죠..2밖씩 제주 지역별로 묶어서 투숙하시는것이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