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클래스를 이용한 무비클립의 순차적인 실행 할려면..?
행복녀
for(i=1;i6;i++){
var menu_x = this[menu+i]._x; // menu_x에 menu+i._x 좌표 넣기
var tween = new mx.transitions.Tween
(this[menu+i],_x,mx.transitions.easing.Back.easeInOut,
this[menu+i]._x-100,menu_x,20); // Tween 모션 클래스 이용
}
menu1의 시작이 끝나면
menu2가 시작되고 끝나면
menu3이 시작되고 끝나면
menu4가 시작되고 끝나면
menu5로 끝나야되는데
이 놈들이 동시에 시작이 되네요.프로그래머 님들 도움 좀 받고 싶어요~ ㅠ,ㅠ
if 문을 써서 체크값 받아서 확인하면 될것 같은데
개념이 잘 안스네요.. ㅡ.ㅡ; 제 개념 좀 챙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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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개
setTimeout은 문제가 있는것이... 느린 컴퓨터의 경우 한꺼번에 다량으로 나타나는 현상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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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오
무슨 이유인지 모르지만, 공개되어 있진 안더군요. 그래서 도움말에도 안나와 있고요.
setInterval과 사용법은 똑같습니다.
var intervalID:Number = setTimeout(function, interval);
clearTimeout(intervalID) -
사랑
setTimeout 도움말에 보니까 안나오네요;; 예제 자료 있는곳 아시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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꼼지
setTimeout이용해서 순차적으로 모션을 실행해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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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카
두분다 정말 감사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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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코향
import mx.transitions.Tween;
var myTween:Tween = new Tween(img1, \_x\ -
좋아해
Tween 클래스의 onMotionFinished 이벤트 핸들러 메서드를 이용하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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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리
제가 모션클래시는 잘 몰라 확실한 답변을 못 드리나 menu 들이 끝나는 끝 프레임에 count를 증가를 시켜서 그 카운트에 맞게끔 다른 무비들을 불러 오시는것이 맞을듯 한데요 ..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