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이 있는 이력서 쓸 때 글자수를 어떻게 하나요? 급해요 ㅠㅠ 내일이 마감
다한
2023.04.01
회사 양식이 따로 있는 이력서인데요.. 워드로 만들어진. 인터넷 접수 말고 이메일로 하는 이력서인데.. 앞에는 다 채웠는데
뒤에 자기소개서가 5항목인데 한장으로 되어있어요.. 5칸.. 많이 써봐야 4줄밖에 안되는데 그 칸에 맞춰서써서 내야하는지
아니면 길게 써서 뒷장으로 넘어가도 되는지 궁금해요.. 궁금해서 댓글도 달았는데 답변이 없네용 ;; ㅎ
혹시 아시는분? 답변 바랄께요 급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