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폰케어 보상 문의입니다 ㅠㅠ
큰깃
이 곳은지니어스에서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게시판 입니다.
1.[궁금하면 olleh] 게시판에 질문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충분한 검색을 통하여 비슷한 글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글을 작성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욕설 및 비방성 글은 불량게시물로 이동되고, 글 작성인은 활동정지 되십니다.
3.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개인정보를 절대 노출 하시면 안됩니다.
4. 성숙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수 있도록 회원 모든분들이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5. 답변 운영시간 : 월~금(09:00 ~ 18:00) 답변자 :하사 지니어스
6. 탈옥 및 테마 관련 질문은 아래에 있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질문☞ 얼마전 아이폰 3gs 화이트를 분실후 보상 진행중에 센터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ㅠㅠ
지니어스님 도와주세요 ㅠㅠ11/26(토) - 이날 새벽 택시안에서 핸드폰을 분실
아침이 되서야 핸드폰을 분실한 것을 확인하였고 바로 분실 및 발신금지를신청
핸드폰 전원이 계속 켜져 있던 관계로 찾을수이도 있을지 모른다는
희망은 가지고 주말을 보냄
11-28(월) - 핸드폰 전원이 꺼진것을 확인하여 찾는것을 포기, KT측에 최종적으로
착/발신 정지신청 및 보상보험 접수
11-29(화) - 핸드폰이 없으면 안되는 직업이기에 가까운 KT대리점에 방문해 임대폰을임대
12- 6(화) - 보상센터측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모두준비 보상센터쪽으로 서류를 발송
12- 8(목) - 보상센터 쪽에서 보험승인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았고,
차후 보상센터에서 핸드폰 보상 관련 문의전화를 주겠다고 함
12-12(월) - 보상센터에서 보상을 목적으로 전화가 옴. 그러나 분실당시 사용하고 있던
통화 시간 핸드폰(아이폰 3gs 16g 화이트)의 동일 모델,동일 색상은 단종이 되었고
(30~40분) 다른색상(블랙)의 제품으로 보상가능 하다고 하여 의의를 제기하자
서비스용 < 소비자가 구입후 기기결함 으로 인해 A/S를 받아 차후 A/S용으로만
사용되는 제품, 리퍼폰이라고도 함 > 제품은 동일한 색상이 있으면 이제품을
선택할시 8만원 지원을 해주겠다며 유도 했지만 이또한 반박하고 생각해보겠다고 함
12-14(수) - 센터에서 전화가 왔으며 블랙(새제품)으로 할지 화이트(리퍼폰)으로 할지
통화 시간 선택하라고 함. 선택을 못할거 같아서 승인후 보상을 언제까지 받아야
(1~ 2시간) 한다는 규정 있냐고 문의 하자 그러 제한은 없다고 하기에 그럼 기다리고
싶다고 의사를 밝히자 그제서야 상담사가 실수라고 함. 이때까지가 약 40
분이 넘게 통화한 상태여서 화가 나있었음. 그럼 블랙으로 보상받고 보험
연장이 되냐고 문의하자 보상후 고객이 동일한 상품으로 재가입을 원할시
가입가능하다고 함. 알았다고 생각해 본다고 하고 전화 끊음
12-21(수) - 블랙으로 보상받고 같은 상품으로 재가입위 위해 전화를 함. 그런데
통화 시간 다른 상담사가 똑같은 상품으로는 가입이 불가능 하다고 함. 전 상담사랑
(30~1시간)가능하다고 상담받았으니 해달라고 요청. 센터는 그렇게 상담한적 없다며
방어. 녹취를 요청하여 상담내용을 확인하였음에도동일상품이라는 단어가
없다는 이유로 재가입이 안된다고 함. 분쟁이 계속되자 상담사가 상급자를
요청 해준다고 해 오늘 안으로 전화줄것을 요청 하지만 이 마저도 안된다고
거절당하고 전화를 끊음. 센터와 통화 후 KT측에 전화하여 상담을 받은 결과
위 2가지 대안이 모두 선택하기 어려울시(단 핸드폰이 단종시) 출고가를
기준으로 다른제품으로 선택 가능하다는 상담을 받음.
12-22(목) - 센터에 출고가 기준으로 다른 제품 선택가능한지 문의. 확인후 연락 준다고
하고 나서 연락 안옴. 상급자에게서도 전화 안옴
12-23(금) - 센터 팀장이라는 사람에게 전화옴. 지금까지 상담한 모든 요구사항은 들어줄
수 없으니 블랙(새제품), 화이트(리퍼폰)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똑같은 내용
만을 반복. 한단계위 상급자를 요청하자 이마저도 거절 당함.
지금 방통위와 금감원에 신고할가를 고려 중입니다. 오상담하며 사람을 우롱하 센터 상담사며
실수에 대한 그 어떤 책이도 회피만 하는 센터를 그냥 지켜볼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그냥 블랙으로 보상받을까 생각도 해보았지만.....너무 분통 터져서 ㅠㅠ 지니어스님 이럴경우 제가 할수있는
대처가 무엇이 있을까요???? 좋은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
서희
신고하세요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3716 | 아이폰5 3g 가능한가요? (8) | 루리 | 2025-05-04 |
2693661 | 가끔...올라오는 글인데요... | 한누리 | 2025-05-04 |
2693635 | 애들레이드.. | 토리 | 2025-05-03 |
2693606 | 반나절낮시간 자유시간과 저녁시간에 볼만한곳.. | 하나 | 2025-05-03 |
2693579 | 국제운전면허증.. | 활력초 | 2025-05-03 |
2693527 | 이어마이크 마이크랑 버튼이 작동 안됩니다. (1) | 윤비 | 2025-05-02 |
2693476 | 출첵이벤트 60일 신청 가능할까요? | 슬아s | 2025-05-02 |
2693425 | 유료어플을 형아이폰이랑 같이 공유했더니 안되네요..해결방법좀 | 찬 | 2025-05-01 |
2693400 | 이번에 아이폰5로 기변 하는데요~그린폰 질문입니다~ | 우솔 | 2025-05-01 |
2693372 | 문자 발송 문제 해결 (2) | AngelsTears | 2025-05-01 |
2693344 | 안녕하세오^^ (1) | 흰추위 | 2025-05-01 |
2693312 | 약정승계.. 궁금한점 질문.. | 푸르나 | 2025-04-30 |
2693265 | 에어아시아 탈때 수하물 | 든솔 | 2025-04-30 |
2693183 | KT 2G 신규가입 (2) | 다이 | 2025-04-29 |
2693126 | 워킹홀리데이 질뭉입니다 | 종달 | 2025-04-29 |
2693094 | USB케이블 리퍼.. (3) | 뿌잉 | 2025-04-28 |
2693068 | 오프라인에서 폰 구입 시 별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 해길 | 2025-04-28 |
2692989 | 올레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 변경문의드립니다 (3) | 꽃여름 | 2025-04-27 |
2692966 | 호주입국할때 리턴티켓으로 가야하나요? | 꽃 | 2025-04-27 |
2692934 | 우수고객 할인에 대해 문의 드려요~~ (1) | 도래 | 2025-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