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Sound() 잘아시는분계시나여?
알렉산더
각각의 퍼즐문제에 attchsound 를 줬거든여
예를 들어
1번가로에 액션이_root.s_sound = new Sound();
_root.s_sound.attachSound(noose);
이렇게 주고
2번가로가
_root.s_sound = new Sound();
_root.s_sound.attachSound(where);
.
.
.
.
이렇게 주고 play 버튼에는
on (press) {
_root.s_sound.start();
}이렇게 줬는데여 제가 올린 플래쉬를 실행시켜보시면
사운드가 첫번째 attach된거만 플레이가되네여....
즉 다른 문제를 클릭을하고 sound를 플레이시키면 한개만 플레이가 되고...
링크도 다 제대로 걸었는데 왜 그런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머가 문제일까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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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아
아... 그리고..님께서 올려주시 액션.. 만약에 num란 값에 따라 객체를 만들고 하시려면..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_root[\s_sound\+num] = new sound();
_root[\s_sound\+num].attachsound(\얼레리꼴레리\);
이렇게 하시야 합니다..&nb -
날애
짤렸네..ㅡ_ㅡ;; 궁금한거 있으면 다시 질문해 주세요..
전 애니메이션 노가다 작업하러.. 휘리릭~ -
참이
num=0;
_root.abc = new sound();
bt1.onrelease = function() {
_root.abc.stop();
_root.abc.attachsound(num);
_root.abc.start();
num -
세이
소스가 워낙 커서여...^^;;;
변수를 이용하는 방법을 생각해봤는데....
제가 문법을 확실히 잘 몰라서 시도를 해봤는데...이것도 안되더라구요
num=0;
_root.s_sound(+\num\) = new sound();
_root.s_sound(+\num\).attachsound(\noose -
김슬픔
여러게의 플레이 버튼은 만드는것 보다.. 변수를 이용해서 함수로 돌리면 될꺼 같은데..ㅡ_ㅡ;;
차리리 올리실때 소스를 올리시면 답변해드리기 쉬울 꺼에요~ ^^
수고하세요~ -
나리
문제를 클릭하고 변수에 그에 따른 소리를 붙이고, 그에다른 소리재생인데....
님의 방법으로 할려면 여러개의 play버튼을 만들어야한다는 말씀이신가여??
아...글구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
아연
play 버튼도 각각 그 인스턴스명에 맞게 쓴다는 말씀이? 버튼은 한개인데 어떻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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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뫼
1번과 2번의 인트턴스명이 같네요..
_root.s_sound0 = new sound();
_root.s_sound0.attachsound(\noose\);
_root.s_sound1 = new sound();
_root.s_sound1.attachsound(\where\);
이렇게 주시고
play 버튼도 각각&n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