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Display와 NetStream 플레이어의 차이점.. 과 질문 2가지.
사랑
2023.04.01
전 videoDisplay로 플레이어를 만들고 있거든요 progress 방식
그런데 보통 NetStream을 이용해서 많은분들이 만들더라구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그리고 두가지 질문이 더 있는데,
1. videoDisplay에서 버퍼링을 구현하고 싶은데 감이 안옵니다. 자료를 검색해 봤는데도.. ㅠㅠ 돌머리인것이가.
용량이 작은 것들은 상관이 없는데 큰것들은 그냥 끊겨버릴때가 있드라구요.
ready 이벤트 핸들러에
bytesLoaded와 bytesTotal을 이용해서 한다는건 알겠는데.. 어떻게 해야 될지를 .. ㅠㅠ
2. 그리고 로딩바 구현을 전 HSlider로 했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플레이어들을 보면
로딩바가 막 이쁘잖아요? 그런건 어떻게 만드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