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칸 문제 좀 풀어주세요
아유미
질문 내용에 적절한 질문 제목을 써 주세요.
답변을 얻은 뒤 반드시 감사의 덧글을 남기고, 좋은 답변은 채택해 주시는 센스...
질문할 때 예의를 지키시기 바랍니다.(빨리... 고수분만..... 이런 식의 요구는 자제 바랍니다.)
질문 내용 : The civilized man is distinguished from the savagemainly by prudence, or, to use a slightly wider term,forethought. He is willing to endure present pains for thesake of future pleasures, even if the future pleasuresare rather distant. This habit began to be important withthe rise of ___________; no animal and no savage woulddo work in the spring in order to have food next winter,except for a few purely instinctive forms of action, suchas bees making honey or squirrels burying nuts. In thesecases, there is no forethought; there is a direct impulseto an act which, to the human spectator, is obviouslygoing to prove useful later on.① agriculture② tolerance③ satisfaction④ philosophy⑤ biology 해석도 같이 해주시면 감사요ㅠㅠ
-
연체리
정답은 4번 철학 같습니다. 확실하진 않구요. 딱히 이 글 자체만으로 파악해서는 정답이 될 만한게 없는 것 같구요. 문명화된 인간이란 첫 문장과 인간만이 미래를 생각한다는 점을 종합해 볼 때는 4번이 맞는 것 같습니다.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7563 | 스펠링 암기를 어려워합니다. | 큰맘 | 2025-06-08 |
2697538 | the 비교급 구문인데요 잘 모르겠어서 ㅎ;; | 푸우 | 2025-06-08 |
2697482 | 해석 부탁드려ㅑ요ㅠㅜㅜ | 안녕나야 | 2025-06-08 |
2697453 | Full Circle Building 이 무엇인가요? | 엘핀 | 2025-06-07 |
2697418 | only? | 반율하 | 2025-06-07 |
2697390 | to부정사의 의미상 주어 | 헛매질 | 2025-06-07 |
2697253 | 이 가정법에서 주절과 부사절??;;;; 이 어디인지요?? (1) | 슬아라 | 2025-06-06 |
2697172 | 독해 잘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5) | 갅쥐누뉨 | 2025-06-05 |
2697145 | 텝스 문제 해석&답 좀 부탁드릴게요~~ (2) | 솔로다 | 2025-06-05 |
2697118 | bbc learning english (1) | 연하늘 | 2025-06-04 |
2697093 | the only thing이 주어로 올 때 단수취급하는 것 아닌가요? | 나샘 | 2025-06-04 |
2697038 | 독해 좀 해주세요! | 구슬 | 2025-06-04 |
2697012 | 단순한거 하나 질문할게요 (2) | 초롱 | 2025-06-03 |
2696985 | did so | 타우러스 | 2025-06-03 |
2696959 | 영작부탁드립니다.. 급해요ㅠ | 고독 | 2025-06-03 |
2696901 | "pushed"를 어떤 의미로 봐야 할까요? (1) | 울트라 | 2025-06-02 |
2696841 | 영영사전 단어 뜻풀이좀 부탁드려요 (1) | 카프리콘 | 2025-06-02 |
2696813 | 관계사와 선행사의 거리. (1) | 겨울바람 | 2025-06-02 |
2696787 | [급!컴앞대기]한 문장 해석 부탁드려요 (1) | 나라빛 | 2025-06-01 |
2696710 | 수특8강 질문 (1) | 소희 | 2025-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