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계산기(벡터를 이용한) 알려주세요 ㅠ
미리별
자바 계산기 프로그래밍 하는겁니다.
기본제공 소스는 다음과 같이 5개 구요..
/*~~~~~*/ 부분에 소스를 채워넣는 겁니다..
패키지는 같은걸로 아무거나 해주시면되구요.
5개 소스가 연결되야한다는데 초보라서...
주석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급합니다..
빠른 리플 기다릴게요소스:
Calculator
// 주의 사항
// 소스코드를 잘 이해하고 /* ~ */ 주석 사이의 코드를 작성하여 프로그램을 완성하시오.
package Mid;
import java.util.Vector;
// 계산기 클래스
public class Calculator {
private Vector v;
private double result;
private boolean possible;
// 멤버필드 초기화, 기본 인터페이스 구성
public void init(){
v = new Vector();
result = 0;
possible = true;
/* 인터페이스 클래스 생성과 실행부분 */
}
// 처리할 식을 입력
public void input(){
/* 처리될 수식이 입력되는 클래스의 생성과 실행부분 */
if(v.size() = 0)
possible = false;
}
// 처리된 식을 연산자와 피연산자에 맞게 처리
public void operate(){----------*
if(possible == true){
/* 입력된 수식을 처리하는 클래스의 생성과 실행부분 */
/* 처리된 결과를 result변수에 받아오는 부분 */
}
}
// 처리된 결과를 화면에 출력
public void printer(){
/* 결과를 표시하는 클래스의 생성과 설정부분 */
/* 처리된 결과를 보여주는 부분 */
}
// 프로그램 시작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alculator cct = new Calculator();
cct.init();
cct.input();
cct.operate();
cct.printer();
}
}InputInformation
// 주의 사항
// 소스코드를 잘 이해하고 /* ~ */ 주석 사이의 코드를 작성하여 프로그램을 완성하시오./* 패키지 생성 부분(패키지이름은 자유) */
package Mid;
import java.util.Vector;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 처리할 식의 정보 입력하는 클래스
public class InputInformation {
// 정보를 입력하는 메소드
public Vector input(){
Vector v = new Vector();
System.out.print(피연산자 →);
String s;
boolean b = true;
// 콘솔창에서 문자를 입력받기 위한 스트림
BufferedReader in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ystem.in));
try{
// InputStream을 통하여 콘솔창에서 데이터를 입력
while((s = in.readLine()) != null){
/* 콘솔창에서 데이터를 입력받는 부분 */
/* 수식처리여건에 맞게 적절한 입력 요구 */
/* 자료저장공간으로 Vector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다른 자료형으로 리턴하고
값을 받는 쪽의 자료형도 같에 통일해줘야 함 */
/* 입력값에 따른 예외처리 */
}
}catch(Exception e){}
// 입력된 값들을 벡터에 저장하여 리턴
return v;
}
}InterfaceOfCal
// 주의 사항
// 소스코드를 잘 이해하고 /* ~ */ 주석 사이의 코드를 작성하여 프로그램을 완성하시오./* 패키지 생성 부분(패키지이름은 자유) */
package Mid;
// 시작화면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클래스
public class InterfaceOfCal {
// 시작화면을 출력하는 메소드
public void start(){
/* 처음 화면에 뿌려지는 인터페이스를 표현하는 부분 */
}
}Operator
// 주의 사항
// 소스코드를 잘 이해하고 /* ~ */ 주석 사이의 코드를 작성하여 프로그램을 완성하시오./* 패키지 생성 부분(패키지이름은 자유) */
package Mid;
import java.util.Vector;
// 입력받은 다항식을 처리하는 클래스
public class Operator {
private Vector v;
//생성자
public Operator(){
v = new Vector();
}
// 메인클래스로부터 다항식의 정보가 담겨 있는 벡터를 전달받음
public void setInput(Vector v){
/* 객체의 Vector에 전달받은 Vector를 전달 */
}
// 전달받은 벡터를 바탕으로 연산을 시작하는 메소드
public double operate(){
double result;
// 스트링으로 저장된 벡터로부터 더블형 값을 가져오는 방법
// double a = (double)Double.parseDouble((String)v.elementAt(벡터내 위치));/* 전달받은 Vector를 토대로 수식에 맞게 적절하게 처리하는 부분 */
/* 연산자를 파악하여 calculate 메소드를 통해 피연산자를 처리 */
/* 처리 과정에 따라 calculate 메소드의 전달인자는 변경 가능 */
return result;
}
// 연산자에 따라 연산을 처리하는 메소드
public void calculate(String s, int locate){
try{
/* 전달받은 연산자와 피연산자를 토대로 연산을 행하는 부분 */
/* +,-,*,/의 기본 구현이 이루어지는 부분 */
}catch(Exception e){
System.out.println(예외가 발생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System.exit(0);
}
}
}
ResultPrinter
&n/FONT
// 주의 사항
// 소스코드를 잘 이해하고 /* ~ */ 주석 사이의 코드를 작성하여 프로그램을 완성하시오./* 패키지 생성 부분(패키지이름은 자유) */
package Mid;
// 처리된 결과를 화면에 출력하는 클래스
public class ResultPrinter {
private double result;
private boolean possible;
// 처리된 결과를 전달받는 메소드
public void setResult(double result, boolean possible){
/* 전달받은 double값과 boolean값을 객체의 double값과 boolean값으로 전달하는 부분 */
}
// 전달받은 결과를 출력하는 메소드
public void print(){
/* 처리된 결과를 화면에 출력하는 부분 */
/* 인터페이스는 자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