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에서 무브 동작.
핀아
2023.04.01
맵에서 무브 동작.질문 요약 :맵에서 무브 동작.질문 내용 :
#include stdafx.h
void main(){
int input = 0;
int player_x = 1;
int player_y = 2;
int map[9][9] = {
{1,1,1,1,1,1,1,1,1},
{1,1,1,0,1,0,1,1,1},
{1,0,1,0,1,0,1,1,1},
{1,0,0,0,1,0,0,0,1},
{1,0,0,0,0,0,0,9,1},
{1,1,0,1,0,0,0,1,1},
{1,1,0,1,1,0,1,1,1},
{1,1,0,1,1,1,1,1,1},
{1,1,1,1,1,1,1,1,1}};
while(1)
{
map[player_x][player_y] = 5;
for(int i = 0;i 9; i++)
{
for(int j = 0;j 9 ; j++)
{
if(map[i][j] == 1)
{
printf(■);
}
else if(map[i][j] == 0)
{
printf( );
}
else if(map[i][j] == 5)
{
printf(♡);
}
else if(map[i][j] == 9)
{
printf(♥);
}
}
printf(\n);
}
}
}
지금 맵을 만들고 있는데요.
플레이어를 움직이게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화면을다 출력후에 지우고 다시 출력하는게 C에선 뭔가요?
C++ 에서 System(cls) 같은 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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