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Movie()로 불러들인 이미지까지 복제하려면?
참없다
무비클립을 만들고
_root.createMovieClip(mc_0,0);이미지를 로드한후
_root.mc_0.loadMovie(1.jpg);무비클립을 복제한뒤
_root.mc_0.duplicateMovieClip(mc_1,1);//이렇게 복제된걸 확인하려고 하니까 ㅡㅡ;; 복제가 제대로 안되었더군요.
_root.mc_0._x=100;
_root.mc_0._y=100;//이렇게 확인해보면 복제된 mc_1의 x 위치값이 출력되는걸로보아 무비클립이 복제된것은 맞는데요 ㅡㅡ;;
trace(_root.mc_0._x+ & +_root.mc_1._x);
이미지를 로드한것은 복제가 안되었더군요 (빈껍질만 복제)
loadMovie로 불러들인 이미지까지 복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ㅡㅜ;;
-
너의길
아 하핫..-_-;; 넵.. 흠.. 그렇군요.. 그쪽은 전혀...흠.. 빨리 답을 찾으시길..~~
-
LetMeGo
플래시 lite로 포팅하는데요 메모리의 한계때문에 loadmovie가 5번밖에 안되더라구요 ^^;;
-
바람
흠.. 복제를 먼저 하고.. 각각의 복제한곳에다가 로드무비를 하면 되지 않을까여?
-
단화한
mc_1 = mc_0; 하니까 mc_1을 mc_0과 동일시 하네요 ^^ 복제가 아니라 별칭이 하나더생김
-
소희
안되려나;
-
Regretting
듀플리케이트로 복제하지말구요 걍 객체의 변수를 복제하면 어떨까요?
mc_1 = mc_0; -
다스리
조언감사합니다 ^^;;
mx2004에서는 방법이 없군요 ㅡㅜ;; -
안다미로
외부에서 로드한 이미지는 bitmapData 이용해서 복제해야합니다.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