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정 검사 부탁이요
소
6월 15일 광주에서 오전 10시 비행기를 타고 제주 공항으로 출발 합니다.
오전 10시 40분에 제주 공항에 도착 하고 11시에 렌트 인수 및 입장권 수령 하구요 이후로 일정이 시작 인데요...^^
첫날은 공항에서 하귀~애월 해안 도로를 이용해서 한림 공원을 방문 하고 한림 공원 가는 길에 숙이네 보리빵에 들립니다.
한림 공원및 협재 해수욕장 관광을 하구요 붉은못 허브팜, 유리의 성을 들려서 숙소를 갈 예정입니다.
숙소는 제주시에 있는 밀라노크라운 호텔 입니다.
다음날은아침을 호텔에서 해결 하고 소인국 테마 파크 세계자동차 제주 박물관을 오전에 관람을 하고 점심은 산방산앞에 식당에서 해결하고 오후 관람은 하멜상선 전시관, 주상 절리대 및 시간이 허락 한다면 건강과 성 박물관 까지 볼 생각 입니다.
오후 관람이 끝이 나면 러브 랜드를 들렸다가숙소 (밀라노 크라운 호텔) 로 돌아 가는 길에 저녁을 먹습니다..
셋째 날은 오전에 밀라노 호텔을 체크 아웃 하고 짐을 챙겨 제주 공항으로 갑니다.
점심을 덤장에서 해결 하고 제주 공항에서 차량은 반납 및 인수 합니다....여기서 렌트 예약을 각각 다르게 해서 좀 번거럽네요..^^
그리고 11시 반부터 관광 시작 ..
516도로를 이용해서 쇠소깍을 가는 도중 삼나무 숲길을 잠깐 들렸다가 쇠소깍으로 직행 합니다..
쇠소깍 관광후 제주 민속촌 마을을 가는 길에 남원 큰엉 해안 경승지에 들려 사진 한장 정도 찍은 후에 바로 출발 합니다.
민속촌 마을을 들려 숙소 (봄 그리고 가을 )로 가서 저녁은 바베큐나 회로 해결...
마지막날은 아침은 숙소에서 해결 섭지코지 들렸다가 태왕사신기 촬영지 들려 김녕 미로 공원에 들려 오후 4시에 공항에서 차량 반납 하고 오후 6시 비행기 타고 광주로 돌아 오면 여행은 끝...
이상 저의 계획인 데요 좀 빡빡 한 감이 없지 않아서 처음으로 가는 여행이라 걱정이 많이 되네요..
저 나름대로 여기 저기 뒤지면서 찾아보고 계획잡았는데...
님들의 좋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휴가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