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무비클립이나 실행에 cpu할당 우선순위를 둘 수 있나요?
냥냥
2023.04.01
프리로더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근데 문제가 ..
상황 :
프리로더 보여줌 로딩 로딩 완료후 프리로더 멈춤
라는 기본적인 상황이 아니고..
프리로더 보여줌 로딩은 조금있고 cpu100%먹는 작업 로딩 완료후(cpu100%먹는 작업이 끝난후)프리로더 멈춤
입니다..거의 로딩이아니라액션으로 뭘 생성하는 작업이라고 해야 맞는 상황문제 :
프리로더애니메이션이 딱멈춥니다
cpu점유율을 줄일수는 없고요 ,, 억지로 줄이면 생성 시간이 길어지는 이유도 있고. 등등
음 쉽게 말해서 인코딩작업같은 상황입니다
다른툴보면 인코딩은 항상 100%먹지만인코딩중에 몇%완료.. 라는 메세지가 실시간으로 뜨잔아요?
이것 처럼 프리로더모양으로 달아놨는데 딱 멈추네요 버벅이는것도 아니고..프리로더 무비에 cpu우선순위를 할당 할수 있을까요
그게 아니라도 특정무비는 잘돌아가는.. 실행의 중요도순위(실행순서는 프리로더가 먼저입니다) 지정 방법을 좀
귀뜸해주세요~~
-
빵순
방법이 없나보군요 일단 맘을 비우고 오수다님처럼 loading 글씨만 나오게 해야겠네요.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
뱐헀어
네 있으면 좋겠는데 저느 그래서 CPU 많이 먹는 작업 하기 직전에 LOADING 글씨만 찍어주고
작업끝나면 다시 지워주는 식으로 해요.. 물론 로딩 게이지 같은건 없고요. ^^a -
소리
그런 기능이 있음 정말 좋겠지만..없어요..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