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flv 나 cam 카메라프리뷰) 을플레이하면서
잔디
안녕하세요
동영상(flv 나 cam 카메라프리뷰) 을플레이하면서
프레임하나하나의 이미지를 얻어서
비트맵데이타클래스로선택하여
작업한후 다시 프리뷰하고싶습니다
가능할까여
프레임하나하나를 무비클립에 담고 비트맵데이타로 로드하는
과정을 알고싶습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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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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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버트
BitmapData.dispose 라는 메소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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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coHoilc
예 이전작업한 이미지는 없어져도 상관없습니다
제가하려는것은
동영상플레이백에 원영상은버리고 BitmapData 로작업한영상을 뿌려주는겁니다
그게안되면 옆에라도 뷰어를만들어 작업한이미지를 동영상과같이 계속보여주려구합니다
한프레임작업끝나면 이전프레임들은 없어져도 상관없습니다 -
바나나맛사탕
BitmapData 메모리 해제 하시면 생성된 이미지 데이타는 지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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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놀드
답변감사합니다
저는 CPU 걱정만했지 메모리걱정은 전혀안했습니다 ㅎㅎ
BitmapData 에대해서 잘몰라서 그런데여
BitmapData 생성하고 1프레임의 영상데이타를 받아와서
작업을 하고 프리뷰하고나서
BitmapData 의 메모리를 해제하는작업은 할수없는건가여
제생각엔 작업끝난후 메모리해제하고
다시 전작업을 되풀이하는....
그런과정을 생각했습니다 -
달콤이
우선 먼저 알아두셔야할게 FLV 에는 FrameRate 라는게 있습니다.
1초당 몇 프레임으로 이뤄져있는지를 나타내는것이죠.
대게 12프레임 안팎이므로
400x300 BitmapData 가 12Kb 의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1초당 12x12 = 144kb 고
1분이면 144x60 = 8640 kb
1분당 8M 의 메모리를 먹어치운다는 이야기인데
섬세한 메모리 관리 또는 효율적인 이미지 관리 계획없이는
쪼렙메모리들은 버벅이는 효과가 발생할듯 하군요. -
호습다
된다고 하더라도..메모리가 버텨 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