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으로 생성한 개체는 프레임이 바뀌어도 안사라지는 이유는?
ComeOn
2023.04.01
(질문 수정합니다.)
액션으로 생성한 개체는 프레임이 바뀌어도 안사라지는 이유는?
frame 1에서
addChild(new mc());
frame 2로 이동하여도 위에서 생성한 개체는 그대로 나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
볼매
원래는 프레임 바뀌어도 사라지지 않는게 정상상태고,
제작환경에서 작업영역에 직접 갖다놓은 객체는 그 프레임에만 존재하도록 특별히 뭔가 설정되는게 아닐까요?(해당개체가 미치지 않는 프레임으로 전환되면 개체를 삭제하는 명령이 내장되어 있다던지..) -
카이
티수다님 아무리 생각해봐도 모르겠는데요?? 커스텀 클래스로 작성해보아도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니까 뭐랄까...;; 액션상으로 드러나는 원리가 아닌거 같아요. 모르겠습니다.
-
CutieBaby
\스테이지에 직접 배치한 객체가 프레임이 바뀌면 사라지는 이유는\? 이라고 생각해 봐야될것같습니다
-
솔관
정말로 그러네요, 액션으로 생성한 개체는 왜 프레임이 바뀌어도 안사라지지요??
-
재찬
액션으로 무비클립을 건드려서 그런듯?
액션으로 생긴 객체는 프레임이 바뀐다고 사라지지는 않잖아요..
마찬가지로 액션으로 수정된 객체라서 안사라지나봐요.
없애려면 리무브차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