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수다님 모시고 가족여행 2박 3일 일정 계획했는데, 한번만 봐주십시오 (꾸벅.)
솔길
부수다님, 대학교 여동생, 중학교 남동생, 저 (총 5명) 입니다.부수다님께서는 자연 관광 (여유로움)을 좋아하시고,동생들은 아무래도 패기(?)가 넘치니 체험관광쪽으로 맞추다보니,관람+체험+자연 휴양 위주로 계획을 짯습니다.숙소는 중문쪽에 있는 스토리빌(엔틱)입니다.
3일 일정은 지인들과 약속이 있어서, 1일+2일 일정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상세 내역은 작성했는데, 이동시간 관람시간이 다 적혀 있어서 복잡하실까봐 축소판으로 올렸습니다)
1일은 서부권 (한림공원- 박물관은 살아있다 - 샹그릴라) 입니다.-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서울에도 있으니, 가지말라고 하시는데 서울에 있는곳을 함께 갈 시간도 없습니다ㅜ- 바닷가에서 태어난터라, 주상절리와 샹그릴라 중 고민하다가, 요트 투어하며 직접관광을 하기 위하여 계획했습니다.
2일은 동부권 (성산 - 산굼부리 분화구) 입니다.- 이것저것 많지만, 부수다님이나 동생들이나 너무 이리저리 바쁘게 이동하지 말자고 하여, 적당히 알맞게 선택한곳이 2곳입니다.- 저녁에는 부수다님께 반지 선물겸 이벤트, 파티할 예정입니다.
* 일정을 이렇게 짯는데, 시간이 남거나 빠듯한 곳이 있으련지요?(관람 및 이동소요시간은 인터넷 검색 후, 평균시간으로 계산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평가 또는 지적(?) 한번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은
성산쪽가시면서비자림들려도괜찮으실거같애요~
-
꽃가을
선녀와 나뭇꾼 꼭 가세요~
부수다님께서 아주 좋아하실거에요 -
바닐라
음..선녀와 나무꾼도 원래 일정에 참조하려고 했는데, 안했거든요ㅎ
한번 생각을 해보아야겠네요- -
날놓아줘
산굼부리대신 선녀와 나무꾼을 모시고 가셔도 좋아하실 듯해요. 어른들 모시고 갔는데 추억이 담겨 있어 좋아하시더라구요. 젊은 사람들도 재미있구요
-
비
아끈다랑쉬오름?..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ㅎ
-
갤1
오르시기엔 산굼부리가 편할테지만...
왠지 정이 안가요 ㅎ 용눈이는 능선이 너무 이쁘구요 아부오름도 좋아요.. 5월에 억새를 얼마나 이쁘게 보실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요즘에 억새보기엔 아끈다랑쉬오름이 산굼부리보다 훨 좋아요.. 개인적으로... ^^; -
큰길
용눈이 오름, 아부오름이 산굼부리 분화구 보다 경치가 좋나요?ㅎ
저는 산굼부리 분화구 결정한 이유가, 갈대나 주변관경들의 경치때문에 정했거든요ㅎ -
가을빛
아.. ㅋㅋ 날짜를 안봤네요
-
역곡중
아하, 하긴 바닷바람 영향이 있긴하겠네요-
그런데 일정을 보시면 5월인데도 크게 영향을 미칠까요??? -
화1이트
샹그릴라랑 박물관 바꾸시는게... 아무래도 조금이라조 따뜻?할때 바다에 나가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시간확인 해보시고 ^^ 개인적으로는 정비된 산굼부리보다 용눈이오름이나 아부오름 이런곳은 어떠실지...^^; 성산일출봉 오르시고 오름 또 오르시기엔 부수다님 힘드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승마도 어르신들 좋아하시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