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3.0과 2.0의 포퍼먼스 간단~ 비교~
솔빛길
원문 http://www.takeone.pe.kr/63
아주 가볍게 한번 테스트를 해봤어요
for문과 메소드 호출을 여러번 해서~
이런 정도의 결과를 얻었네요
as3.0 : 89
as2.0 : 1020
수다님의 조언으로~
as3.0 int형 사용 : 5
켁!!!!!
소스에서 for 문 돌리는 양을 각 각 10000씩 했을때는
as3.0 : 9305
as2.0 : 멈춤 ㅡ_ㅡ
이런결과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스크립트의 퍼포먼스에서 압도적인 결과를....
flash 9 의 정식 출시일은 언제쯤입니까?
flash9로 개발할지 않할지 결정을 해야되서 ㅎㅎ
-
루라
음 그런가요? 예전에 플라랩의 글을 읽어 봤었는데 좀 다른 의견이있었던거 같은데 -_-a
-
동생몬
컥 int가 있다고는 상상도 못했네요!! 쿨럭;;;;
-
분홍이
사족을 하나 붙이면 제가 테스트한것중에 하나는 동일한 소스일때 906 배 차이나던것도 있습니다. +_+ (906...906...906...)
-
무크
기본적인 연산은 Number 형입니당. 9에서 테스트할때 int 로 연산하시면 아마 5배이상 빨라질걸용
-
맞손질
for 문에 사용되는 i 를 int 형으로 줘보세요. 더욱 놀라운 결과를 보실 수 있을겁니당^^*
-
늘솔길
플래시9로 개발해도 됩니다.
이미 플레이어 9는 정식으로 공개되었고, AS3도 정식버전이기 때문에
실무에서 사용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이제 AS3, 플렉스2 베타때처럼 있던게 사라지거나, 문법이 바뀌거나 할순 없죠.
앞으로 남은건 플래시 저작툴에 다른 어도비 제품군들과 호환성 향상,
아직 공개되지 않은 API들 좀 더 추가하는 정도 선에서 플래시9 정식판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