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첫 여행...아이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에일린
여행 일정은 26일 오전8시 김포 출발~28일 저녁 8시 비행기..이구요..
11살, 9살 , 그리고 막내 12개월된 아가 이렇게 다섯식구입니다...참고로 아들만 셋이구요..
12개월 된 아가때문에 정말 오랫만의 여행인데 일정이 잘 짜졌는지 모르겠네요..(제주도는 처음이라 사이트여기저기 뒤져보고 지도보면서 한건데...) 막내 아가 보다는 큰아이들 위주로 일정을 짜봤습니다.(아이들이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리고 차는 렌트했구요..
첫째날
오전 8시 김포출발 -- 공항도착 -- 미로공원 -- 우도 -- 점심식사 -- 잠수함타고(꼭 해야함!!) -- 섭지코지 -- 승마(꼭 해야함!!)-- 숙소 (하야트호텔)
둘째날
큰엉해안 경승지 -- 민속촌 박물관 -- 쇠소깍 -- 점심 -- 물놀이(호텔 수영장) --저녁먹고 호텔 주변 산책
세째날
테디베어,퍼시픽랜드,아프리카 박물관 -- 여미지 식물원 --지삿개
소인국파크 --오설록 -- 한림공원 --공항
참고로 세째날은 비가 온다고 해서 어찌해야 할지...그래서최대한 실내로만 잡았구요...
일정을 최대한 빡빡하게 잡았어요...상황봐서(아기땜에) 일정대로 다 할수는 없을것 같고...2박3일동안 정말 알차게 여행하고싶어서 욕심을 내봤습니다..
일정중에 아니다..싶은건 바로 알려주시구요...또 추천할 만한곳(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우리 애들도 기대는 많이 하지만...저 또한 막내 임신하고..낳고...하느라 거의 2년 만에 처음 가는 여행이라 많이 설레이네요..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
미리내
감사드려요..참고하겠습니다...
-
렁찬
제 생각엔 첫날 우도-섭지코지-제주민속촌 이렇게 하시고
둘째날에 큰엉-쇠소깍-서귀포 잠수함 이렇게 하시는게 조금 더 시간이 절약될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날엔 조금 빡빡한데요. 지삿개는 아프리카 박물관과 묶어주시는게 조금 더 좋구요. 공연시간 있으니 참고하세요~ ^^ 그리고 집이 수도권이시라면 소인국 빼시고 부천의 아인스월드를 다녀오시는것도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