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Sound에 관한 궁금증.. 이럴수가..대략 난감.
해뜰참
2023.04.01
이번에 attachSound로한음악을 따로 관리할 필요가 생겨서.. 작업하다보니..
안되서.. 찾아보았더니.. 제가 찾는 부분은 없더군요..
sndObj1 = attachSound(bgsound_id);
sndObj2 = attachSound(titlesound_id);
sndObj2.setVolume(30);
이렇게 하니 sndObj1도 볼륨이 같이 적어지더군요.
sndObj2 오브젝트에 넣은 사운드를 제가 액션만으로 FadeIn할필요가 생겨서 할려고 하니..
모든 사운드들의 볼륨이 다같이.. 제어되버리네요.
전 오브젝트가 다르면 될줄 알았거든요.
혹시 이부분 아시는 분 있으세요?
버그일까요? 그런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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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심한여자
다른 방법도 있어용..! loadMovieNum을 해서.. 다른 _level값으로 볼륨을 조정하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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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1미햬
오홋!!!!!!! 된다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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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송이
자답..
사운드 객체를 만들때 타겟무비를 지정하지 않으면 글로벌 사운드가 되어서 플래시 전체의 볼륨을
조절하게 됩니다.
빈 무비(temp_mc)를 만들고 var mysound2:Sound = new Sound(temp_mc); 이런식으로 타겟으로 주세요.
그럼 해당 사운드에대해서만 볼룸을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이댓글을 겨우 찾아냈네요. 지금 한번 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