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서버 구축에 대해서 물어 봅니다.
해지개
소켓 프로그램을 이용한 스트리밍 서버 구축
스트리밍 서버 구축을 하는데 있어서 C코딩을 해야 되는데 소켓 프로그램의 기본인 소켓 생성 - bind - liten - Write
의 순서의 형태를 취하는지 궁금
질문 내용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네트워크 과제를 하는데 있어서 스트리밍 서버에 대해서 물어 볼께 있습니다.대개 소켓 프로그램은 소켓 생성 - bind - liten - write의 형태를 취하는데요 스트리밍 서버도 이런 형태를 취해서파일을 bite단위로 write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그렇다면 파일을 전송해 주는 FTP와 비슷하게 짜면 되는지요??위와 같다는 가정하에 크게 설계는 다음과 같이 정했습니다.liten을 한 상태에서 client가 접속을 하면 tread를 생성하여 write를 하고. wirte가 다끝나면 close를 하는 형태를 취하고 해당 tread를 close하려고 합니다. 만약에 그냥 막 보낸다면 클라쪽에서 Queue의 사이즈가 넘어가서 다음에 오는 패킷은 cut이 되는지 궁금합니다.제가 생각한 전체적인 흐름이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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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란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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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치나
님 그렇다면 파일 오픈해서 EOF만날때까지 계속 socket에 쓰면 아라서 간다는 말씀이시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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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다리
그리고 요새는 용량이 커지고 속도도 빨라져서 잠시간 버퍼에 저장된다고 해도 그리 많이 쌓이지는 않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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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도한
그냥 막 보내셔도 클라이언트에서 적절히 나눠서 받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