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아이디 인증
치리
에어비앤비로 숙박을 알아보고 있어요.
그중 한군데는 너무 쉽게 예약이 완료되었는데 나머지는 아이디 인증을 하라네요.
처음 도전한 비앤비는 한번에 승인이 나버려서 사실 아이디 인증이라는게 있는지도 몰랐어요.
이미 이메일과 전화번호는 인증을 마쳤는데온라인, 오프라인 아이디를 원하나봅니다.
여권이랑 페이스북 두개 다 올리면 비교를 해서 신원확인을 하는 것 같던데..
페이스북은 하지않고 여권 스캔해서 올리는건 뭔가 탐탁지 않습니다.
꼭 해야한다면 페이스북은 없으니 여권이라도 하겠는데 여권만으로 아이디 인증이 충분하다고 나올까요?
보통 집주인이 아이디 인증이 되어있는 경우만 게스트도 인증을 원하는것 같았는데 지금보니 그렇지도 않은듯해요.
에어비앤비로 숙박하신 분들은 모두 아이디 인증을 하셨나요? ㅠㅠ
-
파라나
저도 한 군데는 인증없이 진행했는데 다른 곳은 인증을 요구해서 여권 올리기는게 영 내키지가 않네요. 생각보다 에어비앤비 예약 어렵네요,정말
-
환히찬
전 하라는 인증은 다 했었어요. 우리가 집주인이나 집 예약에 대해 전전긍긍 불안해 하는 것처럼 저들도 같은 맘이겠지 하는 마음에 ...
-
햇님
주인마다 다 다른거같아요 ^^; 정 그러시면 페이스북 만드셔서 페이스북 인증하셔요
-
중국드립
전 했었어요. 처음에는 좀 그랬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자기집 을 외국인에게 렌트해주는데 확실하게 신원 원할수도 있다는 생각에 했어요.^^
-
앨프레드
전 두군데 예약완료 했는데 그런 요구 없었어요; 저도 나중에 인증 있는거 보고 전화번호 인증만 해뒀어요. 집전체 예약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