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를 어떻게 시키는지모르겠습니다 ㅠㅠ!
상1큼해
질문 제목 : include를 어떻게 시키는지모르겠습니다 ㅠㅠ!질문 요약 :A라는 클래스안에서#include gl\glu.h을 포함하는 어떤객체를 쓰기 때문에
#include gl\glu.h를 하니까 오류가 몇백개 나네요ㅠㅠㅠ왜이럴까요ㅠㅠ?질문 내용 :
main 소스파일이 있고 거기에 A라는 클래스를 만들어서 main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A안에 B라는 클래스의 객체를 사용하는데 그 객체를 인식을 못합니다.인클루드 순서도 main에서 B다음 A를 하고 A에 따로 B를 include 시켜봤는데오류만 더 많아집니다.ㅠㅠ식별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여ㅠㅠ?+추가) 잘안돼요;ㅅ;// main#include iostreamusing namespace std;#include windows.h// Header File For Windows#include gl\gl.h// Header File For The OpenGL32 Library#include gl\glaux.h// Header File For The Glaux Library#include time.h#include complex// 복소수#include Cicle.h // Cicle 클래스 추가// cicle#include gl\glu.hclass Cicle{public:GLUquadricObj* cir; // 구float x, y, z;// 중심좌표float r;// 반지름Cicle();Cicle(float _x, float _y, float _z, float _r);void setRad();void drawCicle(float _slice, float _stack);};GLUquadricObj 쓰기위해서 Class.h에#include gl\glu.h하지만 오류 140개이상남..왜이런거죠ㅠㅠ?